선크림 비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맨 조회 3회 작성일 2022-12-01 08:24:35 댓글 0

본문

【SUB】올리브영 선크림 TOP8 비교 | 안언니, 화상투혼으로 직접 선크림 순위를 매겼다고?

안녕~ 동생들! 올리브영 선케어 부문에 선크림 TOP 8개를 선정해서
언니가 직접 등에 바르고 자외선 차단력⛱을 테스트 해봤어~
제형, 눈시림, 백탁, 유분감 비교까지 함께 준비해왔으니
요즘 핫한 선크림 제품력이 궁금한 동생들 얼른 앉아봐~


영상 순서
01:11 오프닝
03:12 사용감 테스트
07:25 임상 시험 결과
10:56 적정한 선크림 사용량
11:59 안언니 캡쳐타임
12:03 제형 비교
12:21 유분감 비교
12:37 백탁 비교
13:43 눈시림 비교
13:50 엔딩


제품리스트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 35ml 17,600원 50ml 28,000원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 50ml 32,000원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 50ml 25,000원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 35ml 24,600원 50ml 42,000원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 60ml 18,000원
에뛰드 순정 디렉터 수분 선크림 | 50ml 25,000원
헤라 UV프로텍터 톤업 | 50ml 40,000원
싸이닉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 | 50ml 15,000원
*공식 홈페이지 정가 금액으로 실 구매 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진짜 화장품 전문가⚕️
#선크림 #화장품은과학이다 #안언니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
안언니를 다른 곳에서도 만나고 싶다면!
BLOG | https://blog.naver.com/skinresearch_ahn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nsuk_ahn/
겟잇뷰티CLEAN | https://bit.ly/3iZwbib
아니사람을치겠더라고 : 이런 투명한 직접실험.. 진짜 최고 입니다. 화질이 깨끗해서 제형도 잘 보이고 바른후도 잘 보이는 점이 좋네요. 백탁, 유분정도, 눈시림 소비자가 힘들어하거나 궁금해하는거 다 찍으셨네. 진짜 영상 제대로 만드신다. 너무너무 도움되고, 대박 인정이에요!!
손밀키 : 화상이라니 ㅠㅠㅠㅠ 언니 진짜 영상을 위한 살신성인 무엇,,, ㅠㅠㅠㅠ 부사장님이랑 안언니의 동생들을 향한 진심이 느껴져서 넘 감동이에요ㅠㅠㅠ 역시 선크림 하면 안언니 올해도 선크림을 뒤집어노으셔따...
윤철 : 3:32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4:04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4:33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4:52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5:25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6:01 에뛰드 순정디렉터 수분 선크림
6:27 헤라 UV 프로텍터 톤업
6:58 싸이닉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
김춘배씨 : 언니 이 썸네일은 지나칠 수가 없잖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직접 등에 테스트 하신거 대박이네요..
탑8 선크림들 꼼꼼하고 세세하게 비교해서 알려주시는거 넘 감동,,,8^8
Christina Tran : Thank you Unnie for doing this test. It is so helpful for picking out the best and most efficacious sunscreens, especially for international buyers. You and VP really went the distance for viewers!

(*Eng) 2022 선크림 1위는? 성분, 기능, 사용감 좋은 선블록 추천 (SPF, PA지수 확인) |Best Sunscreens

안녕하세요. 디렉터파이입니다.

컨텐츠 순서
00:00 오프닝
00:07 2022 선블록 리스트업 기준
00:36 UV기기 및 현미경 측정 방법
00:41 무기자차
04:27 유기자차\u0026혼합자차
06:49 선크림 TOP of TOP
07:14 지성/여드름 매트 무기자차 TOP of TOP
09:16 지성/여드름 세미 매트 유기자차 TOP of TOP
10:26 수부지/복합성 세미 매트 무기자차 TOP of TOP
11:34 수부지/복합성 세미 매트 유기자차 TOP of TOP
13:24 워터프루프 세미 매트 유기자차 TOP of TOP
14:28 건성/민감/온가족 세미 글로우 무기자차 TOP of TOP
15:40 엔딩
────────────────────────────────────────────

● 이렇게 착한화장품 추천하고 있습니다.
1.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 자체의 성질(좋은가, 나쁜가)
2.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의 함량(높은가, 낮은가)
3.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원료)의 가격(그럴만한가, 그럴만하지 않은가)
4.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의 일반적 루틴(매일 사용하는 제품인가, 그렇지 않은가)
5. 화장품의 각 카테고리 별 특성
(ex. 메이크업은 주의 성분 종류와 개수를 목적성에 따라 조절, 스킨케어는 보수적으로, 더마코스메틱은 가장 보수적인 기준)


-디렉터파이가 말하는 성분 '앞쪽'은 어디까지?
약 1~7번째 주요 성분/보수적으로 10번 째까지
(1% 미만 함량은 순서에 관계없이 표기/피부, 환경 등에 불필요한 특정 성분의 경우 1% 미만이라도 주의로 표기할 수도 있음)

● 제품 리스트
라운드랩 자작나무 무기자차 선크림 SPF50+ PA++++ 50ml / 25,000원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SPF50+ PA++++ 50ml / 28,000원
메디힐 세범 밸런싱 선크림 SPF50+ PA++++ 50ml / 25,000원

비플레인 클린 오션 모이스처 선스크린 SPF50+ PA++++ 50ml / 24,000원
베리홉 유브이 워터풀 선크림 SPF50+ PA++++ 50g / 32,000원

이니스프리 트루 마일드 시카 무기자차 선크림 SPF50+ PA++++ 50ml / 24,000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SPF50+ PA++++ 50ml / 28,000원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 50ml / 30,000원
어바웃미 비 클린 톤업 선 SPF50+ PA++++ 50ml / 25,000원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SPF50+ PA++++ 50ml / 25,000원
AHC 세이프 온 라이트 선세럼 SPF50+ PA++++ 40ml / 26,000원
싸이닉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 SPF50+ PA++++ 50ml / 15,000원 (*엠블럼 라이선스 사용 중)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카밍 톤업 선크림 SPF50+ PA++++ 50ml / 24,000원
토리든 다이브인 무기자차 마일드 선크림 SPF50+ PA++++ 60ml / 23,000원

───────────────────────────────────────────● Contact us!
*더파이 에센셜 (디렉터파이 MADE)
https://bit.ly/38cHMIh

BLOG
http://blog.naver.com/brainpi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director_pi...
디렉터 파이 : 댓글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1. 선크림 유명 제품 중 산호 유해 성분인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성분이 사용된 제품은 리스트업 대상에서 제외했습니다. 2. 눈이 많이 민감한 분들은 유기자차보다 무기자차를 추천합니다. 자외선을 흡수하여 제거하는 유기자차보다는 자외선을 반사해서 제거하는 무기자차가 원리상 눈시림이 적어서 무기자차 추천드리고 있으며 눈 가까이 바를 경우, 선크림 바른 후 파우더 처리를 해서 제형이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면 도움이 됩니다. 두께감있는 수상 성분이나 오일 성분이 눈 안에 들어가면 눈시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속눈썹 에센스 톱오브톱 영상 참고)

2. 몸에 바를 가성비 선크림 문의에 대한 답변- 오늘 업로드한 2022 선크림 톱오브톱 중 가성비 좋은 제품 또는 2021 선스틱 톱오브톱 영상에서 피부타입별로 몸에 바르기 좋은 선스틱 추천드렸으니 참고하세요. 선스틱 영상 링크

사랑옵다 : 디파님 ㅠㅠㅠㅠㅠ거진 디파님이 알려주시는 탑오브탑 썬크림만 여태 사용한 구독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어느날은 정말 하나도 안간지럽고 안당기는데 어느날은 너무 간지럽고 너무 당겨서 선크림 쓰기가 짜증이나요ㅠㅠㅠㅠㅠ대체 이유가 뭘까요..완전 건성이라 기초도 탄탄히하고 선크림 바르는데ㅠㅠㅠㅠㅠㅠ..
darling : 이 채널을 왜 이제야 알았나 모르겠어요 ㅠㅠ 단순히 주의해야 할 성분만 얘기해주시는게 아니라, 그게 어떻게 나쁜건지 구체적으로 짚어주시고 이렇게 발라봐야 하는 화장품들은 직접 발라보시고.. 소비자 기준에 맞춰서 정말 꼼꼼하고 정성스레 영상들을 만드시는게 느껴져요. 덕분에 저는 방에 누워서 뒹굴대다가 좋은 선크림을 알아가네요... ㅠㅠ 이 수고에 정말 감사드려요. 다음 영상도 잘 부탁드립니다!!
나는야꿈돌힝 : 진짜 신뢰감 천배임
본인 선크림도 넣을만한데 공정하게 하기 위해 넣지 않는다는 거 진짜 리스펙
안 좋아할수가 없다 ❣️
아무개 : 역시.. 종합적으로 모든면에서 뭘해도 디렉터파이님이 협업해서 만드신 디렉터 순정썬크림을 절대 이길수 없네요ㅋㅋㅋㅋ 전 완전 건성.민감피부라 무기.유기 둘다 구매해서 상황에 맞게 잘쓰고 있어요!! 야외에 장시간 일적으로 갈때는 무기!ㅋㅋ 가벼운외출이나 잠시 놀러갔다올때는 유기!ㅋㅋ 얼른 22년버전 남성 기초스킨 제품.메이크업 제품(예민.민감한피부의 남성들도 모두 사용가능한 여성 메이크업제품) 얼른 제작됬으면 좋겠어요! 5월 한달이 결국 지나갔네요.. 슬퍼요..

[차종은쇼] 비온뒤 스타의사10명이 사용하는 선크림, 자외선차단제는?

"꿀피부"를 가지고 있는 비온뒤 의사 선생님들! 스타 의사들은 어떤 제품의 선크림을 사용하고 있을까요? 차종은 PD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영상엔 일절 협찬이 없습니다.


✔ 비온뒤의 재밌고 유익한 영상과 더 함께하고 싶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많이 눌러주세요!
☞ 유튜브(Youtube) 구독하기 : https://goo.gl/Anir53

✔ ❝의학채널 비온뒤❞란?
비온뒤(www.aftertherain.kr)는 비온뒤 땅이 굳고 무지개가 뜨는 것처럼 치유와 건강을 모토로 국내최초 의학전문기자 홍혜걸 박사가 설립한 의학채널입니다. "의학이 즐겁다"를 모토로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의 정직한 의학지식만 담겠습니다

✔ 비온뒤 공식채널
홈페이지 | http://aftertherain.kr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aftertherain.kr
카카오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zQrUC
카카오 채널 | https://tv.kakao.com/channel/3032739
네이버 채널 | https://tv.naver.com/aftertherain

Copyright ⓒ Medical Channel Aftertherain All Rights Reserved.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의학채널 비온뒤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상업적 이용 및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의학채널 비온뒤 : 이번 영상은 비온뒤 선생님들이 사용하는 선크림 제품이 궁금해서 알려드리는 목적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협찬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배지영 원장님 선크림 명 리베어에서 리페어로 정정합니다. 그리고 니베아 제품 원산지는 일본이 아닌 독일로 정정합니다. 죄송합니다.
추가적으로 최영주 원장님께서도 랑콤 UV 엑스퍼트 BBcomplete 제품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병원에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 기계로 확인한 결과, 자외선 차단도 잘 되고 커버력까지 있어 햇볕이 강한 날 야외에서 활동할 때 자주 바르신다고 해요. ^^
감사합니다.
조이자 : 개인적으로 뷰티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말을 듣는거보단 전 의사들 말을 믿을거에요.
정아진 : 썬크림 사계절바르지만
이제 본격적으로 더 필요한 계절이라
더 더 유용한 영상입니다^^
오프닝에 고피디님 예쁜팔 반가웠어용 ㅎㅎ
김진우 : 자외선 차단제 알아보려고 검색하다가 보게 됐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말씀해주시는 분 목소리도 정말 좋으시네요! 오히려 차단제보다 목소리와 진행에 빠져 처음부터 끝까지 봤어요 ㅋㅋ 자외선 차단제 잘 바를게요~
msk : 앜ㅋㅋㅋㅋ함쌤 레알 시크하시닼ㅋㅋㅋㅋㅋ아 근디 한국에서 도시생활하니깐 크게 별 차이 없겠지만 동남아시아 살거나 해상 스포츠하는 사람들이면 썬크림이랑 수당젤 제품력 엄청 잘 느끼심. 그래서 그런 분들이 애용하는 제품들이 자외선 차단이랑 화기 빼는 거 젤 잘함.

... 

#선크림 비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098건 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ey-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