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g2x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네시스 조회 1회 작성일 2022-11-30 09:17:27 댓글 0

본문

자동차정보! g2x 고정비용이 궁금해? 놈팽이가 다 알려드림

g2x 타면서 발생되는 고정비용에대해 알아보자
@jinis9078 : 더욱 세부적인 설명들 부탁해요~^^
@user-rj4zs1pr1d : 정말 필요한정보공유 감사합니다
@user-wf1pp1xp9g : 희소성 하나로 중고로 살려고합니다... 고급유 넣지않으면 찐빠난다던데 차주들이 맞는건지요ㅜㅜ 터보라서 자연흡기보다 엔진쪽에 잔고장이 많다고하는데 수입차라고 봐야하는지 지엠대우 쉐보레 급으로 봐야하는지 궁금하네요
@user-it4eq4bj7j : 안녕하세요
애증의차로
젠쿱생각하다 g2x로 넘어왔습니다.
차량에 대한정보가 많이 부족하여서
디테일한 많은 질문을 하고싶은데 연락드릴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user-jf4zo8tr1w : 호오 ~ 놈팽님 유튭 시작하셨군요 구독하겠습니다^^

GM대우 G2X 오너 시승기! 의문의 재평가!

이것은 새턴인가 오펠인가 대우인가 쉐보레인가!
G2X는 국내에 잔존 개체가 100대도 안되는 희귀차이기도 하고,
직진가속에선 제법 후련한 가속성능을 보여줄 고출력(2.0리터 터보 264마력)을 갖췄고,
요즘 시대에 더욱 귀한 컴팩트 후륜 로드스터 차종이라 의외로 매력적인 차였던 것 같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을 통해 만나보시죠!
http://avantgarde.egloos.com/
메쏘 : 오랜친구같은 클래식카는 실용성만으로는 매기기 힘든 멋이 있는듯
수리문제만 빼면 타고다니기 잼있을것같아요.
ACE 8UDDY : 트렁크를 열 때마다 탑을 고정하는 핀이 열리는 구조, 탑을 씌우는 것보다 탑을 걷어내는 게 더 간편한 구조 등 기본적으로 탑을 걷어내고 타도록 만들어졌다는 느낌이네요. 우리나라에 많이 돌아다니는 다른 수동탑 로드스터들과 비교해보자면 절대로 (소프트탑 후크 때문에 개조 등을 거쳐도 불가능할듯) 차에 탑승한 상태로 탑을 씌우는 게 불가능한 특성 상 우리나라에선 조금 곤란한 상황도 제법 생길 듯...
naver : 전 지금 slc200 타지만 예전부터 G2X 디자인이 보통 디자인은 아니다 라고 생각했는데 아주 멋지네요 차가
CarSceneKorea : 이 차량 이름이 참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Go to Extreme G2X 좋은 리뷰 잘 보았습니다
김계정 : 부품 수급이랑 실내 디자인만 좀더 완벽했다면 고민도 안하고 구매했을듯

시대를 잘못 타고나 1년 만에 단종된 전설의 스포츠카.. 대우 G2X를 데리고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우파TV입니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바로! 출시한 지 1년만에 단종이 되어버린 대우의 스포츠카 G2X를 데려왔습니다!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한 G2X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차량협찬 및 각종문의 / http://woopa@sandboxnetwork.net
●검증된 차량용품은 우파몰 / http://woopa-mall.com/
●우파푸른하늘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blueskyh2
●차를 사랑하는 모임 CLUB SPC / http://cafe.naver.com/clubspc/365
●편집 : 매의눈필름(H.E.F)

#대우 #G2X #추억의차
박지의 CCTV : 좋은영상으로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포르쉐 살 때까지 쭈욱 탈겁니다ㅋㅋ
NANO KIM : 와... 10년 넘은 차인데...
디자인 진짜 멋지네요
우파푸른하늘Woopa TV : 차량 협찬해주신 박지님께 감사드립니다^^
윤상현 : 중1때 처음 G2X 부산 모터쇼에 나왔을 때 시연할 때 타봤었는데 엄청 멋지고 좋았는데 판매량이 안좋아서 단종됐다했을 때 엄청 놀랐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
신짱 : 와 이거 미쳤다...... 우리나라에 저런차가있었다니................지금봐도 예쁜데 다시나와라~~~

... 

#중고g2x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423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ey-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