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시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미도리 조회 12회 작성일 2022-12-20 20:49:04 댓글 0

본문

승차감 개선 6만원으로 시도해봤습니다 (풀커버 시트 방석) [돌빙TV]

엉덩이가 아파서 차량용 방석을 찾다가
풀커버 시트 방석이라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시트를 바꾸면 승차감이 상당히 달라진다는 말이 기억났는데
시트를 바꾸기는 부담스럽고 리무진 시트는 취향이 아니어서
이 풀커버 방석으로도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지않을까 싶어 구매해보았습니다

장점은
1.디자인 일체감 2.미끄럼/뒤틀림이 적음
3.시트 크기 확장 효과 4.저렴한 가격 (전좌석 6만원)

단점은
1.생각보다 시트에 착 달라붙어 설치되지 않음
2.시트 크기 확장으로 기대한 뒷좌석의 승차감 개선 효과는 미미
3.저렴한 가격만큼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님

#승차감개선 #풀커버방석 #6만원 #광고아닙니다
#미미한효과 #하지만이쁘다 #레드라인

* 광고나 협찬, PPL 등이 아니기 때문에 영상 내용이나 설명 등에 일체의 링크나 상품명을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제품이지만 댓글 달아주시면 답글드리겠습니다
** 오랜만에 트랙스 영상인데 뭔가.. 까는(?) 영상이네요ㅋㅋ 미안하다 트랭아ㅜㅜ


- 문의 : doriving9@gmail.com

* 생각처럼 시트 연장의 효과는 그리 좋진 못해서 아쉬웠고 그나마 뭔가 깔아주니 쿠션감이 약간 생겨서 엉덩이가 훨씬 편해진 점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러나 씌워주는 방식이라 한계가 있어서 쓰다보면 어긋나기 일쑤고, 뒷좌석은 트랙스가 폴딩 방식이 특이해서 매번 뺐다 끼웠다를 반복해야 하기에 불편해서 다 빼버렸습니다ㅠㅠ 당근에 올려보려고요..

* ‘포션랩’ 차량관리 용품 할인 링크
“도라이빙구TV 전용 공동구매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유막 제거와 탈지 작업 등 다용도 클리너인 ‘퀵 클리너’와 유리막 코팅제인 ‘올 프로텍터’ 세트를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 할인 링크 - https://bit.ly/3xlLyHp

(제품 사용기
)
@dv9 : * 광고나 협찬, PPL 등이 아니기 때문에 영상 내용이나 설명 등에 일체의 링크나 상품명을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제품이지만 댓글 달아주시면 답글드리겠습니다
** 오랜만에 트랙스 영상인데 뭔가.. 까는(?) 영상이네요ㅋㅋ 미안하다 트랭아ㅜㅜ

(내용 추가)
4일 타보니까 넘 좋으네요 딱딱하고 작은 시트에서 해방! 앉을 때 마다 기분이 달라요 쓰다가 쿠션감을 더 주고싶으면 티 안나게 쿠션 추가 가능한 점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 아니??? 추가에 추가를 안 했었군요 그렇게 만족스러운 제품은 못 됩니다ㅜㅜ 쿠션감 추가는 나름 괜찮았지만 길이 연장에 대한 목적 해결이 안 되어서 차라리 풀커버가 낫지싶고 디자인 보고 가는게 나은 거 같습니다 요런 형식의 제품 한정 평가입니다
@hyeripark6499 : 앞좌석은 사고 싶은걸요?ㅋㅋㅋㅋ나름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퀄리티 인것 같은데? 늘 시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이야기 해야할지!ㅋㅋㅋ오늘 찾다가 처음 알았는데 영상 거의 다 봤네요! 구독하고 갑니닷!
@user-kw4ml2zw3k : 궁딩이가 알아서 적응해서 이젠 다른 시트는 어색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좌석은 시트밑에 나무막대 같은걸 넣어서 각도를 올려주니 승차감이 좀 나아졌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ㅋㅋㅋ
@tvumzi : 늘 세세한 설명에 항상 많은 정보 얻고 있어요 오늘또한 잘보고가요
@AutoResearch : 방석 하나로 조회수 5천 찍으시는 돌빙님은 능력자!! 좋아요 꾸욱!! 잘 보고 갑니다~

새해에는 오래된 차도 새 것처럼! 기능까지 복원하는 자동차 시트 교체의 세계


이주형 : 시트회사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Peasant of Bretonnia : 와... 고생하신 만큼 예쁘게 나오네요. 정성과 열정이 느껴집니다.
리디아 Lydia : 훌륭하신 분들이다 고된작업도 성실히 열심히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모든 직업이 귀하구나
백김치 : 오~ 저도 여기서 통풍시트 작업했었는데~ 아주 잘하고 만족스러웠어요~ 견적도 저렴하게 해주시고~ㅎㅎ 반갑네요~
이규열 : 젊은친구들 대단하네. 뭘해도 성공하겠다. 화이팅

★차량에 절대 하지 말아야할 차량용품 (엑세서리)★Accessories harmful to vehicles - 가니가니

개개인의 취향이 있지만,
왠만하면 절대 비추천 하고픈 차량용품,
액세서리를 나열해봤습니다.
혹시 나열한 액세서리, 용품들을 꼭 해야할 필요가 없다면,
지금 즉시,
떼어내는건 어떨까요?^^



☆☆☆☆☆☆☆☆☆☆☆☆
제 채널은 차량 판매목적이 아닌
정보전달 채널로서
차량 구입상담은 가까운
전시장을 두세군데 방문하시어,
비교견적 해보시고 구입하시길 권장합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C이시우 : 음 ... 당연히 안하는 것들이엿는데 다 이유가 잇엇군 .... 핸들 기어봉은 진짜 이해안감 .... 차 휙휙 돌던데 지게차도아니고 왜다는거야
김선혜 : 사실 멋과 편리함보다 제일 중요한건 안전이죠.. 이렇게 안전에 초점 맞춰서 설명해주시는 분이 거의 없는데 멋지세요!
길바라기 : 기본의 꼭 확인해야 할 부분을 잘 말씀해주신듯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German Ji Jinhee 독일 지진희 랜선 유럽여행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파워봉이 정말 위험하겠네요 :)
써폿카 - Support Car 내차설명서 :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말이 와닿네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차량용시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4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ey-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