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페어웨이블루워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니 조회 3회 작성일 2022-12-01 12:57:49 댓글 0

본문

보라카이 호텔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 리뷰 입니다!

2019. 10.07

보라카이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는 하나밖에없는 골프장이죠.
수영장 , 부대시설은 괜찮지만 위치가 조금 아쉬운듯...
현재 스테이션 1위쪽으로는 도로공사중이라 교통체증이 심한편이니다. (이동하실때 참고)
기존에 운영하던 디몰 - 리조트 무료셔틀 운행은 중단된 상태구요.
리조트내 이동은 무료셔틀 이용하시면 됩니다.
페어웨이 리조트에는 총 6개의 풀장과
1개의 프라이빗 비치가 있구요.
-인피니티 풀 (INFINITY POOL) 9AM ~ 9PM
-루시아 풀 (LUCIA POOL ) 7AM ~ 9PM
- 벤타나 풀 (VENTANA POOL) 9AM~12MN
-카바나 풀 (CAVANA POOL )9AM ~ 9PM
-아틀란티스 (ATLANTIS POOL ) 9AM ~ 6PM
-라구나 (LAGUNA POOL) 9AM~11PM
-Paradise Cove Beach 6AM~ 6PM
- 페워웨이 조식은 룸마다 다릅니다.
부페식은 메인프론트 또는 라구나쪽
-싱글 메뉴로 제공되는 몬트레이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정재철 : 갈수록 리뷰 컬리티가 굿 입니다~~⚘

리조트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마르코씨 가면 꼭 들릴게요~~^^
Bluebird lee : ㅋㅋㅋ 골프장에 이어 리조트 .. 와우 기대하면서 보겠습니다... 로컬 숙소 랄프s’보라카이 리조트 유명하던대 로컬 숙소도 한번 해주세요 멋쟁이 말,코님 ㅋㅋ
오요기니 : 수영장이6개요???와...
리뷰한다고 바빠보여요 ㅋㅋ
담엔 골프배워서 골프도 한번 칠겸 저기로 가봐야겠어요
저 기억하실런지요
저번주에 남편이랑 호핑끝나고 지나가면서
구독자라구 인사드렸는데~
담에 매직아일랜드도 한번 리뷰해주세요^^
생각보다 너무 날씬하시구 잘생겨서 놀랬어요 ㅎㅎ
Woo Mr : 헉.. 간만 리조트리뷰
창원아구할매 : 보라카이 최초로 보라카이를 리뷰하는 블루핀티비 마르코님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내년1월에 갈려고 예약해놨어용 지나가다뵈면 격렬하게 아는척 하고싶네요ㅋㅋㅋ

보라카이 최고의 가성비 숙소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 ! 저희와 같이 슬쩍 구경가보실까요? ^^ #boracay#boracayisland#fairwaybluewater#페어웨이#

안녕하세요
태탄티비입니다.
이번 영상은 저희의 보라카이 한달살기 두번째숙소 페어웨이 리조트 입성기입니다.
보라카이 최고의 가성비 리조트 페어웨이.,
저희와 같이 구경가시죠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댓글도 잊지마세요.
행복하세요

Hello, this is Taetan TV. This video is the best cost-effectiveness resort fairway resort video in Boracay. If you enjoyed the video, don't forget to subscribe and like I wish you happiness.


#boracay#boracayilland#fairwaybluewater#보라카이#보라카이한달살기#보라카이페어웨이#헤난파크#태탄티비#가족여행#필리핀#필리핀보라카이여행#boracayresort#보라카이페어웨이리조트#

https://www.instagram.com/gimyeonggi9046
주행과 함께 여행(Traveling with Juhaeng). : 너무 멋져요❣
언제나 멋지고 즐거운 사건 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파이팅 입니다
반진tv : 보라카이에 있는거같은 생생함 너무 좋아용!!
저도 얼마전에 보홀을 다녀와서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다음에 보라카이 가보면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에 가봐야겠어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TV : 보라카이 20대초반 간적외엔 없는데 ... 오랜만에 추억돋습니다. ^^부러워요 코시국에 해외여행이라니... 여행!~ 말만 들어도 설레이네욤
한베젤리코코 zellecoco : 와~ 보라카이 가셨군요. 대단하십니다.
맛사장 : 숙소 체크인 하는 모습도 설레이네요 ㅎ
최근 태탄형님 영상 볼 때마다 생각하지만 저는 언제 쯤 보라카이 갈 수 있을 까요??ㅠㅠ
정말 너무 가고 싶네요 ㅠㅠ

보라카이 프라이빗 비치와 6개의 풀장이 있는 호텔 "페어웨이&블루워터" / 벤타나 풀, 파라다이스 코브 비치,마리스 스파, Fairways & Blue Water 랜선여행

2020년 코로나 팬데믹 직전에 다녀온 보라카이 여행을 추억하며 ..


*촬영ㅡ 오즈모액션, 노트10
*편집ㅡMovavi

*배경 음악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Happy Day -

나들이 차박 캠핑 : 와우 ~ 환상의 섬 뷰가 상당히 아름답네요^^
영상으로 해외 여행 다녀온듯..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x
TV드론영상 : 추억의 여행을 소환해 오셨네요 ㅎㅎ
그때가 그립겠어요
너무 아름답고 좋으네요
귀한 영상 잘보고 갑니다
편히 주무세요;)
sun kim : 대박 진짜 영상에 제모습이 나오네요
이런 우연이 ㅋㅋ 와
호용삼신 :
윤현준픽리터 Youtube : 와우 신기한 잘

... 

#보라카이페어웨이블루워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49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ey-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