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뉴타운장례식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잡스 조회 1회 작성일 2022-09-27 04:54:40 댓글 0

본문

조폭 30여 명 패싸움.."장례식장서 시비" | 전주MBC 220207 방송

◀ 앵커 ▶
어제 새벽, 익산의 한 장례식장 앞에서 두 폭력 조직 사이에 패싸움이 발생했습니다.

폭력 조직원의 장례식에 조문을 하러 왔다 시비가 붙은 건데, 무려 30여 명이 각목 등으로 무장한 채 충돌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허현호 기자입니다.

◀ 리포트 ▶
익산 시내 한 장례식장,

어제 새벽 2시쯤 인근 도로변에서 조직폭력배 2개 파 조직원들 간의 패싸움이 벌어졌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각목 등으로 무장한 채 이곳에서 싸움을 벌인 양측 조직원은 모두 30여 명, 이중 2명은 부상까지 당했습니다.

[인근 상인]
"이 앞에서 우르르 나와서 이 골목으로, 각목 들고 양복도 입고 죽 달려서 왔다 갔다 하는 것이 보여...."

[인근 상인]
"경찰분들이 각목 이런 것만 주워가지고 회수해갔어요. 서, 너 개 정도..."


장례식장에는 익산의 한 폭력조직원의 장례식이 있었습니다. 조문을 위해 찾은 다른 조직폭력배의 조직원과 시비가 붙어 패싸움으로 번진 것으로 보입니다.

조문 2시간여 뒤 익산 A 파의 조직원 10여 명이 몰려 들었고, 장례식장에 있던 B 파의 조직원 20여 명과 대치하게 된 겁니다.

경찰이 출동하자 도주했던 조직폭력배들은 이후 장례식장 CCTV 본체를 떼어가는 등 증거 인멸까지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관련 영상은 경찰이 확보한 뒤였고, 수사 끝에 경찰은 가담자 중 5명의 자수를 받아내기까지 했습니다.

[경찰 관계자]
"아직 30여 명 정도인데 정확히 딱 몇 명인지는 아직 봐야 돼요. 같이 있었던 사람들 누구누구 연락해서 만났는지 그런 것도 확인해 봐야죠."

경찰은 자수한 조직원 20대 A 씨 등 5명을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나머지 가담자에 대한 추적을 이어나갈 방침입니다.

MBC 뉴스 허현호입니다.

- 영상취재 : 강미이


#조폭패싸움 #경찰 #사건사고
jkd1981 : "알고 보면 서로 누구 때문에"라는 인식 때문 인걸로 압니다.
평상시에 서로에게 잘 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Jin Song : 지금 이거 10년전 뉴스 아닌가요?
설마 요즘도 애들처럼 모여서 싸우고 다니는 아저씨들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어짜피 각자 먹고 사는 시대에 무슨... 조직이라는 미련을 못버리네.
까마 : "조폭의 정확한 의미부터 파악하자!"
김한섭 : 최고엠씨 세련미의 미남 엠비씨 간판스타 미남 이충훈 아나운서의 세련되고 정확한 뉴스 진행으로 몰랐던 문제를 쉽게 알수가 있네요 이충훈 화이팅 조폭 30여명 익산 장례식장 패싸움
사용자 : 살기좋은 도시 익산!

정성을 다하는 전주장례식장 효사랑장례문화원

전주 도심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한 효사랑장례문화원은
350여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무료주차빌딩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올바른 장례문화를 선도하는 품격있는 장례문화원인 효사랑장례문화원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문가의 도움으로 복잡한 장례절차를 이끌어 갑니다.
가족실부터 대형객실까지 평형별 맞춤형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용객들의 휴식을 위하여 휴게실과 로비 휴식공간, 상주휴게공간 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식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가족과 슬픔을 함께하는 마음으로
경건한 장례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주장례식장,전주완산구장례식장,전주신시가지장례식장,전주효자동장례식장,전주서신동장례식장

[ 24시간 상담 : 010-4494-0944 ]
[ 대표전화 : 063-250-4444 ]
[ 주소 : 전주시 완산구 용머리로 77 ]

[뉴스 따라잡기] 여종업원 말 한마디에…조폭 집단 난투극 / KBS뉴스(News)

전주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두 조직이 심야에 모여 집단 난투극을 벌였습니다. 현재까지 무려 35명의 조직원이 구속됐는데요. 마치 영화에서 볼 법한 이런 싸움이 벌어진 이유는 다소 황당합니다. 술집 여종업원이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가 싸움의 도화선이 됐다는데요. 대체 무슨 말이었던 걸까요.

#집단난투극 #조폭 #조직원
b c. Shin : 경비 아저씨는 무슨 죄입니까?
조직폭력배 싸움 신고인데 신고자 보호는 생각안하세요?
제발 보도 하실때 한번 더 생각하시면 안되겠습니까?
WIN케이 : 깡패 조폭들 이름은 보호하고 신고자는 대놓고 까발기는 대한민국 경찰과 방송국의 인권 클라스....
희원Heuiwon : 가해자들 이름과 얼굴만 밝히시고,신고자 분은 철저하게 비밀로 하시고,보호해 드려야죠!
역시 대한민국은 피해자나 신고자는 무조건 죄인, 가해자만 법적 보호를 받는 참으로 모범적인 법치국가 입니다.
koddakji Power : 14년도에 살인사건까지 있었는데 그 이후로 이어진 조직들이 저렇게 싸움이나게 놔둔것도 문제아닙니까
여종업원 말 한마디가 어쩌고가 중요한게 아닌거같은데
원래알았으면서 왜 처리하지않았던건데
황필립의 잡동사니 : 기자와 경찰이 자기들 실적과 자신들이 한 일에 대해 너무나 뿌듯해하고 무용담을 전하며 칭찬받고 싶었던 나머지 신고자들 보호라는 기본상식을 무시한...

... 

#전주뉴타운장례식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ey-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