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소고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예리 조회 1회 작성일 2022-09-23 08:37:02 댓글 0

본문

우리가 잘 몰랐던 가성비 소고기 부위 몇가지를 알려드립니다.[정육왕]

대표적으로 소고기 구이용 부위 등심 , 채끝 , 안심 이외의
가성비 좋은 부위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정육왕 #롯데마트 #가성비소고기부위
--------------------------------------------------------------------------
✔️참고사항
모든 식당은 전문 소견으로 중립에서 리뷰 합니다.
식당은 모든 개개인의 입맛을 맞출 수 없습니다.
영상은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식당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본 영상은 자유로운 리뷰를 진행할 수 있게
롯데마트에서 제품을 협찬해 주셨습니다.
개인적인 제작비는 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
✔️협찬은 방문 전 충분히 다방면으로 검토 후 판단하여 촬영하며
모든 리뷰는 업체와 협의 없이 제 생각과 경험만을 사실 그대로 전달합니다.
--------------------------------------------------------------------------------------------------
[✔️페이스북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meat.creator

[✔️인스타그램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eat.creator/

[✔️네이버 블로그 * Naver blog ]
https://blog.naver.com/zzanggem
--------------------------------------------------------------------------------------------------
[✔️기타 문의]
Kakaotalk - Sioriz
Email - zzanggem@naver.com
--------------------------------------------------------------------------------------------------
MUSIC
waves by joakim karud
정육왕 MeatCreator : ✔️위 영상의 4가지 부위
설깃머리 , 업진안살 , 앞치마살 , 아롱사태는

일단 판매하시는 분들이 좋은 고기를 잘 선별해서 판매해야

소비자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부위입니다.

각 부위마다 편차가 큰 부위들이기 때문에


근내지방도 많지는 않더라도 적당히 있어야하고


적당히 숙성도 진행되면 더욱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부위들 입니다.

혹시라도 정육점이나 마트에서 이런 부위들을 보셨을 경우에

고기 고르는법 영상 등을 참고해서 맛있는 고기 구매하셔서


가정에서 가성비있는 맛있는 소고기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사항


업진살과 업진안살은 부위자체가 다릅니다.


설깃과 설깃머리도 부위가 다릅니다.


일반적인 치마살과 앞치마살은 다른 부위입니다.



오리지날 아롱사태는 뒷사태 중 뭉치사태에서 소량 나오는 부위입니다.
니나노 : 아롱사태 도축 직후에 근육 뛰는거 보면 신기합니다. 구례에 직접 작업하는 생고기집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너무 아쉽습니다.
박수하 : 거의 ebs강의같은 느낌으로 잘 봤습니다 이보다 더 고기에 대해 잘 설명해주시는 유튜버는 없을듯합니다
존Burr :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100g 당 가격을 대략적으로 알려주셔야 가성비인지 알수있을것 같네요
일반 소비자는 잘 모르기때문에 이왕 영상 만드실때 알려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챱몬 : 삼각살이랑 알전각등 다양한부위가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2탄 기대하겠습니다~

마장동 국내산 소고기 무한리필 끝판왕!!

마장동 국내산 소고기 무한리필점에 다녀 왔습니다.
여기 사장님께서 식당이름 노출안되게 촬영부탁하셨습니다.
가격이 궁금하시면 마장동 1등 무한리필 검색해보세요.^^

#마장동맛집#무한리필#소고기맛집#토시살#치마살#제비추리#안심#등심#차돌박이

문의:kimjimantv@gmail.com
카톡아이디:jimantv
최승원 : 한우 무한리필하는곳은 처음 보네요.역시 마장동이네요.
치어쓰TV처럽쓰 : 한우 인데 무한리필 이라구요?!?! 대박!!
완완TV : 차돌 안심 맛있겠어요
등심 엄청 크네요ㅋ
토시살 제비추리 치마살
종류가 많네요
먹고 싶어요
남조준형 : 대박꼭한번가봐겠어요
고요 : 우리소고기.. 맛있어요

냉장고 속 과학과 게임 그리고 이집트 l 궤도 X 김성회 X 곽민수 냉터뷰

#궤도 #김성회 #곽민수
#안될과학 #G식백과 #한국이집트학연구소
#일일칠 #냉터뷰

@안될과학 Unrealscience @김성회의 G식백과
@한국이집트학연구소 https://url.kr/piu4y3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촬영했습니다.

0:11 반가워요! 지식민수님들
1:59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3:22 언제부터 말이 많았는지?
4:45 유튜브가 인맥의 구세주?
5:11 채소는 고통 받을 때 비명을 지른다?
6:46 신선한 채소의 정의?
8:45 궤도 냉장고 체크인 : 과학 그 잡채
20:06 김성회 냉장고 체크인 : 한국 게임의 역사
31:59 곽민수 냉장고 체크인 : 한 편의 이집트 강의
42:02 인류에서 가장 중요한 음식?
43:15 앞으로의 계획?

지식민수들이 추천하는 찐! 식료품

궤도 PICK
[KF365] 춘천식 닭갈비 1kg(냉장)
대추방울 스테비아 달음마토 500g
[수우목장] 무항생제 1++ 한우 등심 스테이크용 200g(냉장)
[OXO] 치킨 스톡 큐브
청양고추 80g
[카메야] 스파이시 와사비
[제주도니] 제주1등급 암퇘지 삼겹살
[올면] 속초식 명태 회냉면
[이베리쿡] 스페인산 이베리코 목살 500g(냉동)
[Perfect Cut]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600g
[참소스] 과일품은 참소스 300g

김성회 PICK
[토레타] 10가지 착한 과채수분 (500mL X 6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210mL
팔도 비빔면
[삼양] 볶음 짜짜로니
[해올림] 무항생제 삼겹살 500g
[햇반] 백미밥 210g
페레로로쉐 초콜릿
[켈로그] 프링글스 / 오리지날
[BBQ] 황금올리브 닭다리
[알래스코] 손질 임연수 300g
[제주도니] 제주 돼지 찜갈비 500g
[피쉬쉘] 제주갈치살 250g
도리토스 나쵸치즈맛

곽민수 PICK
터키 라바쉬 피타(터키 난)
[기네스] 아일랜드 흑맥주
[펩시] 제로 콜라 무라벨 (300mL X 20입)
[평창수] 생수 (500mL X 20개)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500mL X 6개입)
[동원참치] 라이트 스탠다드 85g 8캔
[스팸] 클래식 340g*3+25% 라이트 340g
[오뚜기] 마요네스 1L
[크레이브푸드] 후무스 200g
[토마스푸드] 호주산 양 갈빗살 300g (냉장)
[쿰 캐슬] 영국 블루 스틸턴 치즈
[한국야쿠르트] Hy 에이스 벤티 750mL
[Kurly's] 동물복지 유정란 15구
[그리너스] 동물복지 생 닭 1050g (냉장)
[KF365] 한돈 삼겹살 구이용 600g (냉장)
[종가집] 포기김치 2.3kg

취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사적인 시간
우리에겐 '취향'이 있어요

A private time where you can focus on your tastes.
We have a 'taste'.

Presented by 117 STUDIO
MS KWACK :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 함께 하신 우리 동료분들, 그리고 제작진 분들께 다시 한번 더 고맙다는 인사를! 흐흐흐,
Jason : 곽민수 소장님 이집트에 관한 건 어떤 질문이든 바로 즉답 나오는 거 너무 신기함ㅋㅋ
일일칠 - 117 : 냉장고에 담긴 역사 톺아보기

근황 토크
0:11 반가워요! 지식민수님들
0:46 가성비 조합...?
1:59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3:22 언제부터 말이 많았는지?
4:45 유튜브가 인맥의 구세주?
5:11 채소는 고통 받을 때 비명을 지른다?
6:46 신선한 채소의 정의?
7:48 냉장고는 과학 기술의 산물이다⭐

궤도 냉장고 체크인
8:52 냉장고에 담은 인류 진화의 흐름
9:50 아직 설명 시작도 안 했는데?ㅋㅋㅋㅋㅋ
10:07 Step.1 생식의 시작
11:07 Step.2 화식의 시작
11:20 화식 중 가장 맛있는 방식은?
12:40 화식의 장점
12:46 가성비가 안 좋았던 돼지고기...
14:14 이제는 가성비 끝판왕
15:04 과학 기술 발전의 음식1 : 치킨스톡
15:25 과학적 사고를 해야 하는 이유
15:46 과학 기술 발전의 음식2 : 스파게티
16:04 삼지창 포크 발명
16:48 이 중 가장 과학적인 음식은?
17:08 이 먼저냐? 이 먼저냐?
19:15 궤도 님의 냉장고를 본 소감?
19:50 궤도의......???

김성회 냉장고 체크인
20:18 게임의 역사에 따라 냉장고 소개!
21:02 너구리 게임 = 오락실의 원조
22:07 오락실에서 실제로 먹었던 음식
22:50 PC방 등장⭐
24:00 피시방에서 먹었던 음식
24:59 우리나라가 세계 최초의 PC방이다?
26:18 블리자드 명작 시절
26:48 와우 좀 하셨어요?‍♂
28:09 악명 높은 레이드 던전 안퀴라즈
29:27 앵그리버드 대통합 냉장고
30:30 게이머 친화적 음식
30:57 비빔면은 팔도다.
31:50 성회 님의 냉장고를 본 소감?

곽민수 냉장고 체크인
31:59 고대 이집트 + 현대 이집트 + 곽민수
32:18 네 발로 걷죠?ㅋㅋㅋㅋㅋㅋㅋㅋ
32:29 차가운 생수 = 축복...⭐
33:29 현대 인류의 문명적인 정체성을 더 느끼는 법
33:46 고대 이집트 신처럼 먹는 방법
35:22 고대 이집트의 제물 음식 : 테
36:13 헨케트
36:58 카우 & 아페두
37:20 이집트에 양이 살아요?
37:31 양상추는 남성성을 상징한다?
38:04 민자 돌림이네요?ㅋㅋㅋㅋㅋㅋ
38:40 = 현대인 곽민수의 정체성
38:58 이메일 하이텔 씀ㅋㅋㅋㅋㅋㅋㅋㅋ
39:46 김치찌개의 근본 = 참치 VS 돼지고기
40:08 이게 과학기술ㅋㅋㅋㅋㅋㅋ
40:21 (드디어) 마지막 소개템...!
40:43 갑분 맥주 제조ㅋㅋㅋㅋㅋ

마무리 토크
42:02 인류에서 가장 중요한 음식?
43:15 앞으로의 계획?
안될과학 Unrealscience : 언제나 열정적이고 유쾌하신 형님들과 함께 하는 촬영은 정말 즐거울 수밖에 없죠!
꽤 길어지긴 했지만, 무한정 길어질 수는 없는 촬영이기에 최대한 말을 아꼈습니다.
두 형님과 제작진분들, 그리고 시청해주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츠바짱 : 와 이거 보니까 45분 훌쩍 지나가네... 서로 분야가 엄청 다름에도 저마다 훌륭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주시는 스타일이 영상을 즐기는 포인트라고 생각되네요.. 각자 자기 분야에서 음식과 연관짓기 위해 센스 발휘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ㅋㅋㅋㅋㅋ

... 

#우리소고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ey-islan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